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
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6권 2호 | ||
---|---|---|---|
ㆍ 조회수 | 3143 | ㆍ 등록일시 | 2016-03-27 11:10:17 |
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ㆍ 첨부파일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||
<연구논문> 다문화 교사교육에 있어서 '내러티브 탐구'가 지니는 의미 / 강순원 9.11 사건 이후 국제이해교육의 방향 정립에 관한 연구 / 김현덕 다문화 가정 어머니의 양육 어려움에 관한 사례연구 / 허영림, 곽정선 국제이주여성의 이중 가치규범 양상: 일본 뉴커머 한국인 여성의 사례를 중심으로 / 김선미
<특별기고> “異己”와의 공생(중국 이해교육의 새로운 과제) / 강영민
<서 평> "다문화 속담 여행"과 문화 읽기 / 서태진
<소식지> 학회 소식 및 학회 동정
<부록> 학회 안내
<표지> 속표지(6권 2호) 표지(6권 2호)
|
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6권 1호 |
---|---|
ㆍ 다음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7권 1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