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
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7권 3호 | ||
---|---|---|---|
ㆍ 조회수 | 998 | ㆍ 등록일시 | 2023-01-02 19:10:39 |
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ㆍ 첨부파일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||
연구 논문 교사의 세계시민교육 인식 및 실천에서 나타난 이데올로기와 맥락성: 국내외 경험적 연구 대상 체계적 문헌고찰 최윤정․김예지․윤노아 / 1 글로벌 의제에 나타난 교육 성평등 이슈: 교육개발협력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조혜승․안해정 / 43 문화 및 교육 부문 간 협력을 통한 무형문화유산교육: 아태지역 학교교육 협력사업을 중심으로 박원모 / 83 교육ODA 발전방안 유형 분석 연구: 학술논문을 중심으로 김선정․전혜은 / 129 교과서 안의 젠더: 페미니즘 관점에 따른 고등학교 사회․문화 교과서의 젠더 개념 분석 조대훈 / 163 학회소식 / 학회정관 / 간행규정 / 윤리규정
|
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7권 2호 |
---|---|
ㆍ 다음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8권 1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