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| 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9권 1호 | ||
|---|---|---|---|
| ㆍ 조회수 | 1030 | ㆍ 등록일시 | 2024-04-30 10:30:28 |
| 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| ㆍ 첨부파일 |
|
||
|
연구논문
다문화 특별학급 내 세계시민교육 실천 사례 연구
박혜경⋅신혜선⋅박환보 1
지속가능발전교육(ESD)과 지속가능발전목표(SDGs)의 관계 탐색과 비판적 관점에서의 논의: 미래교육 특성과 교육과정학적 맥락에서
임재일 39
학회소식 / 학회정관 / 간행규정 / 윤리규정 |
|||
| 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18권 3호 |
|---|---|
| ㆍ 다음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9권 2호 |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