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
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1권 1호 | ||
---|---|---|---|
ㆍ 조회수 | 4189 | ㆍ 등록일시 | 2016-07-13 14:05:12 |
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ㆍ 첨부파일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||
<연구논문>
1. 인간안보 관점에서의 세계시민교육/ 강순원
2. 공간능력 기반 세계시민교육 학습모듈 개발 연구 -초등 고학년 사회과 수업을 중심으로- / 김다원
3. 국제이해교육 자료로서 다문화 그림동화가 갖는 의의와 상호문화적 감수성 증진 . 선주원
4. 지속가능발전교육(ESD)의 관점에서 본 호주의 EYLF 교육내용과 실제 / 유희정
5. 파리 세계성인교육회의의 학습권 보장을 위한 문해교육적 의미 고찰 / 조미경
<소식지>
학회 동정
<첨부자료>
1. 부록판권
2. 동의서(양식)
|
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0권 2호 |
---|---|
ㆍ 다음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1권 2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