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
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8권 2호 | ||
---|---|---|---|
ㆍ 조회수 | 3212 | ㆍ 등록일시 | 2016-03-27 11:30:45 |
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ㆍ 첨부파일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||
<연구논문> 동남아 공동사 개발을 위한 평화의 문화 증진 / 김광현 유럽평의회(The Council of Europe)의 청소년정책에 대한 소고 / 박선영 A study on the UNESCO guideline of education for peace and international understanding / Kwon, Soonjung․Kang, Soon-Won
<특별기고> 일본에서의 Post-MDGs의 토론과 국제 이해 교육 / 藤原孝章 FUJIWARA TAKAAKI, 번역 김선미
<서 평> 교육은 갈등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가? / 유성상
<소식지> 학회 행사 동정 |
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8권 1호 |
---|---|
ㆍ 다음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9권 1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