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
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1권 2호 | ||
---|---|---|---|
ㆍ 조회수 | 6612 | ㆍ 등록일시 | 2017-01-03 13:36:11 |
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ㆍ 첨부파일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||
<연구논문> 1. DESD 이후 ESD(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)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방향에 관한 연구; 실태조사를 중심으로 / 김현덕, 한대동 2. 분단의 벽은 학부모들의 통합교육, 열망에 의해 무너질 수 있었는가?; 북아일랜드 통합교육운동에서의 학부모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/ 강순원 3. 세계시민교육 관점에서 북한 교육의 실상 분석 연구; 북한 소중등학교 사회과 교육 영역의 교육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/ 김다원 4. 초등학생 다문화감수성 증진 프로그램 적용 실행연구; 관계성 영역을 중심으로 / 이선영 5. An Analysis of Tangled Rationales for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in South Korea / Cho, Hye Seung
<소식지> 학회 동정
<첨부자료> 1. 부록판권 2. 동의서(양식) |
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1권 1호 |
---|---|
ㆍ 다음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12권 1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