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이해교육연구
pISSN:2005-3665 / eISSN:2671-5538
Home > 학술지 > 국제이해교육연구

ㆍ 제목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5권 2호 | ||
---|---|---|---|
ㆍ 조회수 | 3154 | ㆍ 등록일시 | 2016-03-24 18:00:51 |
ㆍ 작성자 | 관리자 | ||
ㆍ 첨부파일 |
![]() ![]() ![]() ![]() |
||
<연구 논문> 다문화 가정 출신 학생들에 대한 교사들의 고정관념 탐색 / 권순정 다문화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유형 분석 / 권윤경
< 현장 연구> 초등학교 저학년에서의 다문화교육 / 이선영
<특별 기고> Development of EIU through the History of UNESCO and Possible Future Directions towards Higher Education /Chiba Akihiro 유네스코 Inclusive Education: 배경과 현황 / 이주옥 국제이해교육을 위한 인지인류학 연구방법의 활용 /이용숙
|
ㆍ 이전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5권 1호 |
---|---|
ㆍ 다음글 | [국제이해교육연구] 제 6권 1호 |